본문 바로가기

이슈

아이비 해명

아이비 해명

가수 아이비가 자신이 신천지 신도란 내용의 소문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사진에는 ‘유명 연예인 신천지 신도들’이라는 제목으로 아이비를 비롯한 내로라하는 톱스타들의 이름이 적혀있습니다.

해당 글은 최근 각종 SNS, 휴대전화 메신저 등을 통해 급속히 번지고 있으나, 전혀 근거가 없는 악의적 루머로 보입니다.

아이비는 3일 개인 SNS를 통해 "이럴 때일수록 유언비어가 많아져 본질을 흐리는 경우가 많은 것 같네요. 너무 어이가 없어서 웃음도 안 나와요. 찌라시 조심하세요. 가짜가 판치는 세상"이라는 글과 함께 자신에 관한 루머를 담은 메시지 캡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특히 아이비는 댓글을 통해서도 많은 지인 및 네티즌들과 소통하며 "너무 웃기죠. 갑자기"라고 황당함을 표하거나 "근거가 뭘까?"라며 의문을 드러냈습니다.

많은 네티즌은 이 같은 허위사실에 황당해하는 아이비를 위로하며, 유쾌하면서 발 빠른 해명에도 박수를 보내고 있습니다.

지난 2일에는 청하 또한 V LIVE를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며 "많은 분들이 걱정을 해 주시는데 제 매니저들을 포함해 저까지 우려할 만한 종교를 가지고 있지 않다. 스태프들이 더 이상 상처받지 않기를 바란다"는 말로 자신과 스태프들의 종교와 관련한 루머를 해명했습니다.

한편, 아이비는 활발한 공연 활동으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지난달까지 공연된 뮤지컬 ‘아이다‘에서는 암네리스 역을 맡아 활약했습니다.

'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검은비  (0) 2020.03.04
카톡 대화내용 복구  (0) 2020.03.04
코로나19 축제취소  (0) 2020.03.03
해군 수류탄 폭발  (0) 2020.03.03
청하 해명  (0) 2020.03.03